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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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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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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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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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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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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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입찰취소공고 [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 포럼 운영업체 선정입찰]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에서 알려드립니다.
기 입찰공고한 [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 포럼 운영업체 선정입찰] 건을 취소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혼선이 없도록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1. 입찰명: 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 포럼 운영업체 선정입찰
2. 입찰공고: 2023년 01월 09일 (최초)
3. 취소사유: 물품 수요부서의 일정 변경
4. 취소근거: 입찰공고 입찰인유의서 내용 중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대학교가 부득이한 사정이 생겨 필요로 할 경우 입찰공고가 최소되거나 입찰공고에 예정된 입찰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위와 같이 입찰공고가 취소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에 착오 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업무상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에 관한 문의는 구매관재팀(031-219-2073)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