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교수학습지원센터 이러닝 콘텐츠 개발 재입찰 공고

  • 이상현
  • 2008-11-03
  • 22487
재입찰공고
 

1. 입 찰 명 : 교수학습지원센터 이러닝 콘텐츠 개발


2. 입찰 세부일정
   가. 재입찰공고 : 2008.11. 3(월),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접수 : 2008.11.10(월) 11:00, 구매관재팀
   다.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08.11.12(수) 15:30, 율곡관 제1회의실
      - 업체별 프리젠테이션 실시
   라.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실시 : 2008.11.13(목)
   마. 계약 및 발주 : 2008.11.14(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자 기준 최근 2년간 노동부 인터넷통신 훈련기관 평가에서 B등급 이상 받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 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 작성 관련 : 교수학습지원센터(☏031-219-1862 이수영)

 2008. 11. 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