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교내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

                            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교내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03. 05.(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03. 05.(화) ~ 03. 12.(화)  
   다. 현장설명회: 2013. 03. 12.(화) 14:00, 율곡관 303호   
     - 현장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별첨 ‘참가신청서’를 2013년 3월 11일(월)
        오후 6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자 이메일(ysahn@ajou.ac.kr)로 제출 바람.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3. 19.(화) 17:00, 구매관재팀
   마. 제안평가(발표평가) 실시: 2013. 03. 20.(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2013. 03. 21.(목) ~   
   사. (유찰시)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제안서접수 및 입찰
       참가접수 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입찰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소방시설관리업 및 전문소방시설공사업을 보유한 업체로서 사업자 소재지가 수원시 
       또는 용인시 또는 화성시 또는 안양시인 업체
   라. 2008년 03월 01일 이전 사업자등록업체로서 자본금 1억 원 이상인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및 소방
       공사 실적 보유업체
   바.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
       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시설팀 (☏031-219-2223, 오기환)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3.  03.  0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