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용역]기계/전기설비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
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생활관 시설, 기계설비, 전기시설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03. 06.(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03. 06.(수) ~ 03. 13.(수)
다. 현장설명회: 2013. 03. 13.(수) 14:00, 율곡관 303호
- 현장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별첨 ‘참가신청서’를 2013년 3월 12일(화)
오후 6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자 이메일(ysahn@ajou.ac.kr)로 제출 바람.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3. 20.(수) 17:00, 구매관재팀
마. 제안평가(발표평가) 실시: 2013. 03. 22.(금)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2013. 03. 25.(월) ~
사. (유찰시)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제안서접수 및 입찰
참가접수 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입찰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본교 생활관 파견용역 자격조건 및 주요업무를 충족할 수 있는 용역인력을 보유 및
파견할 수 있는 용역 전문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교)건물 시설관리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이며, 시설물 유지관리업 및 전기공사 면허
소지 업체
바. 자본금 8억 이상 업체
사.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
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첨부의 ‘제안요청서’참조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3. 03. 0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