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비도서(멀티미디어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3학년도 비도서(멀티미디어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2. 계약기간 : 2013.4.1 ~ 2014.3.31
3. 예정금액 : 20,000,000원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3. 3. 15(금)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입찰참가접수 : 2013. 3. 22(금) 11:30까지/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다.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3. 3. 22(금) 13:30, 율곡관 354호
라. 발주 및 계약 : 2013. 3. 25.(월)~
※ 유찰시 재공고일정
가. 입찰재공고 : 2013. 3. 22(금) / 학교 홈페이지 게재
- 재공고 입찰은 입찰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함
나. 입찰참가추가신청 : 2013. 3. 29(금) 11:30까지/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다. 재공고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3. 3. 29(금) 13:30/율곡관 354호
라. 발주 및 계약 : 2013. 4. 1(월)
5. 입찰방법
가. 정가대비 최고 할인율을 제시한 응찰자 낙찰
나. 공개경쟁입찰 후 낙찰업체와 협상 후 최종계약 체결 예정임
6. 입찰참가자격
가. 2012년도 대학도서관에서 100,000천원 이상인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7. 공급조건
가. 비도서 납품율: 95% 이상
나. 납품기간(발주일 기준)
- 국내자료 : 발주일로부터 20일 이내
- 국외자료 : 발주일로부터 40일 이내
다. 주문자료 형태 : DVD, Audio/Video Tape, CD-ROM 등 비도서 형태의 자료
라. 할인율 및 납품율은 본교 중앙도서관에서 제시한 자료목록에 한하여 적용
마. 주문자료의 서지데이타를 함께 납품 제공
(국내출시 자료는 KORMARC, 국외출시 자료는 USMARC 형태)
바. 납품된 비도서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것은 전체 납품의 5%이내 반품 가능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 또는 중앙도서관(☏031-219-2138 인정숙)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3. 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