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13학년도 비도서(멀티미디어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3학년도 비도서(멀티미디어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2. 계약기간 : 2013.4.1 ~ 2014.3.31

3. 예정금액 : 20,000,000원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3. 3. 15(금)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입찰참가접수 : 2013. 3. 22(금) 11:30까지/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다.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3. 3. 22(금) 13:30, 율곡관 354호
     라. 발주 및 계약 : 2013. 3. 25.(월)~
     ※ 유찰시 재공고일정
     가. 입찰재공고 : 2013. 3. 22(금) / 학교 홈페이지 게재
         - 재공고 입찰은 입찰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함   
     나. 입찰참가추가신청 : 2013. 3. 29(금) 11:30까지/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다. 재공고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3. 3. 29(금) 13:30/율곡관 354호
     라. 발주 및 계약 : 2013. 4. 1(월)  

  5. 입찰방법
     가. 정가대비 최고 할인율을 제시한 응찰자 낙찰
     나. 공개경쟁입찰 후 낙찰업체와 협상 후 최종계약 체결 예정임
         
  6. 입찰참가자격
     가. 2012년도 대학도서관에서 100,000천원 이상인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7. 공급조건
     가. 비도서 납품율: 95% 이상
     나. 납품기간(발주일 기준) 
        - 국내자료 : 발주일로부터 20일 이내
        - 국외자료 : 발주일로부터 40일 이내
     다. 주문자료 형태 : DVD, Audio/Video Tape, CD-ROM 등 비도서 형태의 자료
     라. 할인율 및 납품율은 본교 중앙도서관에서 제시한 자료목록에 한하여 적용
     마. 주문자료의 서지데이타를 함께 납품 제공
         (국내출시 자료는 KORMARC, 국외출시 자료는 USMARC 형태) 
     바. 납품된 비도서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것은 전체 납품의 5%이내  반품 가능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 또는 중앙도서관(☏031-219-2138 인정숙)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3. 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