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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 교내 조경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

                                     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교내 조경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03. 21.(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03. 21.(목) ~ 03. 29.(금)  
   다. 현장설명회: 2013. 03. 29.(금) 14:00, 시설팀  
     - 현장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붙임 ‘참가신청서’를 2013년 3월 28일(목) 
       오후 6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이메일(ysahn@ajou.ac.kr)로 제출 바람.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4. 11.(목) 17:00, 구매관재팀
   마. 제안평가(발표평가) 실시: 2013. 04. 16.(화) 16:00, 율곡관 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2013. 04. 17.(수) ~   
   사. (유찰시)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
         접수 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입찰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 ‘조경식재공사업’등록을 한 업체로서 2012년
       시공능력평가액 40억 이상인 업체
   라. 주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위치하고 자본금 2억 이상인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아래 실적 중 어느 한 가지를 충족하는 업체
      - 4년제 대학교에서 단일 용역 1억 원 이상의 조경 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 녹지 면적 2만평 이상의 공공기관 관리로 단일 용역 1억 원 이상의 조경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 민간 조경(APT 제외) 관리로 단일 용역 1억 원 이상의 조경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 상기 실적에 대해서는 실적증명서 제출 
   바.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4. 용역 내역 및 제안요청서: 현장설명회 참가업체에 한해 현장 배포
    
5.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
       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첨부의 ‘제안요청서’참조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3.  03.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