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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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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재공고)[계약-용역]1kw 석탄고도열분해시스템 시작품 제작업체 선정

                             공개경쟁 재공고입찰

1. 재공고입찰명 : 1kw 석탄고도열분해시스템 시작품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재공고입찰: 2013. 03. 21.(목),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인 경우임. 
   나. 재공고입찰기간: 2013. 03. 21.(목) ~ 03. 28.(목)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3. 28.(목) 17:00 구매관재팀
   라. 제안평가(발표평가): 2013. 03. 29.(금) 14:30, 율곡관 제1회의실        
   마. 협상 및 계약: 2013. 04. 01.(월)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 가능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에너지공정연구실(☏031-219-2694 남궁훤 연구원)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3.  03.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