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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13학년도 프린터 소모품(토너/잉크) 단가계약 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3학년도 프린터 소모품(토너/잉크) 단가계약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계약일부터 ~ 2015.3.31.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2013. 4. 1(월) ~ 4. 8.(월) 
     나. 입찰공고방법: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다.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2013. 4. 9.(화) 10:30까지, 구매관재팀
     라. 입찰일시(1차 평가): 2013. 4. 9.(화) 16:00, 구매관재팀
     마. 입찰일시(2차 평가): 2013. 4. 11.(목) 16:00, 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2013. 4. 12.(수) ~
  
 4. 유찰시 재공고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2013. 4. 9.(화) ~ 2013. 4. 16.(화)
       -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나. 입찰공고방법: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다.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2013. 4. 17.(수) 10:30까지, 구매관재팀
     라. 입찰일시(1차 평가): 2013. 4. 17.(수) 16:00, 구매관재팀
     마. 입찰일시(2차 평가): 2013. 4. 18.(목) 16:00, 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2013. 4. 19.(금) ~

  5. 입찰방법
     가. 다수의 업체들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업체 발표와 제안서 평가 후 낙찰 업체를 선정하여 협상 후 계약함
     나. 업체 발표와 제안서 평가는 각 3개 업체로 제한하며, 4개 업체 이상 접수시 제안서만으로 1차 평가를 실시하여 2차 평가 대상 업체(3개 업체)를  선정함
     다. 재공고가 되었음에도 참가 업체가 1개일 경우, 업체 적합성을 판단하여 낙찰 업체를 선정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이 수원, 용인, 화성에 있는 업체
     라. 본 대학교가 제시한 조건과 규격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 및 관리가 가능한 업체
     마. 토너(잉크)의 정품공급확약서(재생은 품질보증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단, 소량 구매하는 제조사의 정품공급확약서는 교내 담당자와 협의 하에  생략할 수 있음  
     바. 정품 제품과 재생 제품을 함께 납품할 수 있는 업체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3. 4. 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