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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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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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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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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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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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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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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2013학년도 OA기기(복사기,팩스) 유지보수 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3학년도 OA기기(복사기,팩스) 유지보수 계약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13.5.1. ~ 2014.4.30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2013. 4. 12(금) ~ 4. 19(금)
나. 입찰공고방법: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다. 입찰신청서 접수: 2013. 4. 22(월) 10:00까지, 구매관재팀
라. 입찰일시: 2013. 4. 22(월) 16:00, 구매관재팀
마. 협상 및 계약: 2013. 4. 23(화) ~
4. 유찰시 재공고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2013. 4. 22(월) ~ 2013.4.29.(월)
나. 입찰공고방법: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다. 입찰신청서 접수: 2013. 4. 30(화) 10:00까지, 구매관재팀
라. 재입찰일시: 2013. 4. 30(화) 16:00, 구매관재팀
마. 협상 및 계약: 2013. 5. 1(수) ~
5. 입찰방법
가. 공개경쟁입찰(제안서 평가를 통한 업체선정)
나. 다수의 업체들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제안서 평가 후 낙찰 업체를 선 정하여 협상 후 계약함
다. 재공고 되었음에도 참가 업체가 1개일 경우, 협상을 통하여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이 수원, 화성, 용인에 있는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에 종합대학교 복사기 분야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마. 본교 사용제품의 제조사 기술지원확약서 및 부품공급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3. 4.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