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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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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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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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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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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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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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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정수기 및 음수기 유지보수 진행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정수기 및 음수기 유지보수 진행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5. 8(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5. 8(수) ~ 5. 16(목), 본교 홈페이지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3. 5. 16(목) 14:00, 장소 추후 확정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5. 15(수) 12:00까지 구매관재팀 김동현 계장의 이메일 (kimdonghyun@ajou.ac.kr)로 접수하며, 참가신청서 접수업체에 한해 현장 설명회 참가자격 부여 라. 입찰참가접수: ~ 2013. 5. 21(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전자입찰실시: 2013. 5. 22(수)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 재공고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수가 1개 이하이거나,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자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실시 예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주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라. 2007. 1. 1 이전 사업자등록업체로서 공공기관(학교 포함) 정수기 유지관리실적이 1년 이상인 업체 마. 생산물배상책임(PL) 공제증권 1억원 이상 가입한 업체(총 보상 한도액이 1억원 이상) 바.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입찰방법: 공개경쟁입찰(전자입찰)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입찰자격 적격여부를 확인하여 낙 찰자를 결정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준용 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자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실시 5.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김동현(☏031-219-2067) 나. 시방서 관련: 학교(생활관 제외) 부문 시설팀 이선형(☏031-219-2081), 생활관 부문 생활관 유경호(☏031-219-2145) 2013. 05. 0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