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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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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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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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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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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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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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소모품-계약]아주대학교 프로젝터램프(정품/재생) 단가계약 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프로젝터램프(정품/재생) 단가계약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13.6.1 ~ 2014.5.31.(1년)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2013. 5. 13.(월) ~ 5. 20.(월)/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입찰신청서 접수: 2013. 5. 21.(화) 10:00까지, 구매관재팀
다. 1차평가(제안서 평가) 일시 : 2013. 5. 21.(화) 14:00, 구매관재팀
라. 2차평가(제안서 평가 및 PT발표) 일시: 2013. 5. 22.(수) 14:00, 종합관510
마. 협상 및 계약: 2013. 5. 23.(목) ~
4. (유찰시)입찰 재공고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2013. 5. 21.(화) ~ 5. 27.(월)/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입찰 참가 결과 참여한 업체가 0~1개인 경우
나. 입찰신청서 접수: 2013. 5. 28.(화) 10:00까지, 구매관재팀
다. 1차평가(제안서 평가) 일시 : 2013. 5. 28.(화) 14:00, 구매관재팀
라. 2차평가(제안서 평가 및 PT발표) 일시: 2013. 5. 29.(수) 14:00, 제1회의실
마. 협상 및 계약: 2013. 5. 30.(목) ~
5.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제안평가, 협상에 의한 계약)
가. 2단계 공개경쟁입찰(1차:제안서평가, 2차:PT,제안서평가)
나.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은 후 1차 평가(제안서평가)를 진행하여 상위 평가 업체 2~3개를 선정함
다. 1차 평가에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2차평가(PT, 제안서평가)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로부터 협상을 통해 업체를 최종 선정 후 계약 체결
라. 단, 제안서 접수 업체가 3개 이하일 경우, 1차 평가를 생략할 수 있음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본 대학교가 제시한 조건(품질기준 및 계약조건 등)과 규격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 및 관리가 가능한 업체
라. 정품제품의 정품공급 확약서(재생은 품질보증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정품 제품과 재생 제품을 동시에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바. 사업자 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경기 지역인 업체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을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3. 5. 1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