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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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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인조잔디구장 준공식 행사 진행업체 선정 재공고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인조잔디구장 준공식 행사 진행업체 선정 재공고  

2. 입찰일정
   가. 재공고입찰공고: 2013. 5. 15(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재공고입찰공고기간: 2013. 5. 15(수) ~ 5. 21(화)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5. 21(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라. 제안평가(제안서 서면평가): 2013. 5. 22(수)
   마. 협상 및 계약: 2013. 5. 23(목)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4. 입찰방법 (시안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시안을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계장 김동현(☏031-219-2067)
   나. 제안서 작성 : 학생지원팀 과장 이영철(☏031-219-2036)

                                                           2013. 05. 1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