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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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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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13학년도 아주대학교 소식지 제작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학년도 아주대학교 소식지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5. 16(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5. 16(목) ~ 5. 30(목)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5. 30(목)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발표평가 : 2013. 6. 5(수) 15:30, 율곡관 제1회의실
       (단, 4개 이상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제안발표평가에 앞서 홍보실 내 자체 서면평가를
          통해 제안발표평가 대상 업체(3개) 선정)
   마. 협상 및 계약 : 2013. 6. 6(목)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평가를 실시하고,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김동현)
   나. 제안서작성 : 홍보실(☏031-219-2917 정우준)
 
                                                                 2013. 5. 1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