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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공개경쟁입찰공고]PC용 개인정보보호시스템 구매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PC용 개인정보보호시스템 구매입찰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3. 5. 22(),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3. 5. 22() ~ 5. 28()

. 현장설명회 일시/장소 : 2013. 5. 29() 11:00 ~/율곡관 427호 강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 희망업체는 2013528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참가신청서를

구매관재팀에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스캔본 전송) 혹은 팩스를 통해 제출하여야 함.

(전자우편 및 팩스 이용 시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에 제출할 것)

. 제안서, 입찰참가접수 일시 및 장소: 2013. 6. 4() 11:00, 구매관재팀 (율곡관 303)

. 1차 평가일시 : 2013. 6. 4() 15:00~

* 1차 평가는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접수업체가 3개사 이하면 실시하지 않음.

. 2차 평가일시 및 장소 : 2013. 6. 5() 15:30~,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 협상 및 계약 : 2013. 6. 6() ~

. (유찰 시) 재입찰공고 : 추후공지

* 필요시 세부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사업자

5. 입찰진행방법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필요시, 1차 제안서 서면평가를 통해 2차 평가

대상 업체를 선정할 수 있음)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담당(031-219-2073)

- 전자우편 : decent@ajou.ac.kr

- Fax : 031-219-1625

. 납품 기기 및 S/W 관련 : 중앙전산원 박성숙 계장(031-219-2185)

 

2013. 5. 2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