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법학연구소 학술지(법학지) 연간 제작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법학연구소 학술지(법학지) 연간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계약기간 : 2013.6.1. ~ 2014.5.31.

 

3. 제작품목 : 계약기간 내 총 6회 제작(아주법학 4, 중소기업과 법 2)

 

4.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3. 5. 24.(), 본교 홈페이지

. 시안(샘플)접수: 2013. 6. 3.() 17:00, 구매관재팀

. 전자입찰 실시 : 2013. 6. 4.()

- 1차 투찰 16:00/2차 투찰 16:10/3차 투찰 16:20

- 참여업체가 0~1개인 경우 혹은 예산 안에 낙찰업체가 없는 경우 유찰되며, 재공고됩니 다.

 

5. (유찰시)입찰일정

. (유찰 시) 입찰 재공고: 2013. 6. 5.(), 본교 홈페이지

. (유찰 시)시안(샘플)추가 접수: 2013. 6. 12.() 17:00, 구매관재팀

. (유찰 시) 전자입찰 실시 : 2013. 6. 13()

- 1차 투찰 16:00/2차 투찰 16:10/3차 투찰 16:20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에서 전자투찰이 가능한 업체(회원가입 필수)

. 법학연구소에서 제시한 규격과 동일한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업체

- 법학연구소에서 제시한 샘플을 직접 확인한 후 동일한 규격으로 시안을 제출해야 제작능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함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7.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 총액 입찰

. 예정가격(예산) 이하 최저가격 응찰업체 낙찰

. 개찰 후 낙찰업체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 연속 3회까지도 낙찰업체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 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업체가 없을 경우(혹은 단독참여로 유찰) 최저 응찰업체(혹은 단독참여 업체)와 협상 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8. 기타문의

.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이상영(031-219-2068)

. 제품관련 : 법학연구소 선민정(031-219-3752)

 

2013. 05. 2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