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13학년도 아주대학교 취업캠프 진행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학년도 아주대학교 취업캠프 진행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5. 27(),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5. 27() ~ 6. 4()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6. 4()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라. 제안평가(제안서 서면평가): 2013. 6. 5() ~ 7()

 마. 협상 및 계약: 2013. 6. 10() ~

 바. (유찰시)재공고입찰공고: 2013. 6. 4(), 본교 홈페이지

 사. (유찰시)재공고입찰공고기간: 2013. 6. 4() ~ 6. 10()

 아. (유찰시)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6. 10()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자. (유찰시)제안평가(제안서 서면평가): 2013. 6. 10() ~ 6. 12()

 차. (유찰시)협상 및 계약: 2013. 6. 13()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최근 2년 간 수도권 (서울, 인천, 경기) 지역 4년제 대학 대상, 다음과 같은 취업캠프 
       수행 실적을 보유한 업체
    
- 대학 수: 2개교 이상
    
- 취업 캠프 수행 횟수: 2회 이상
    
- 취업 캠프 규모: 총 수료 인원 100명 이상

 

4. 입찰방법 (시안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시안을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김동현(031-219-2067)

. 제안서 관련 : 사회진출센터 문현배(031-219-2043)

 

2013. 05. 2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