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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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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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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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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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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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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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공공정책대학원 온라인교육 운영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공공정책대학원 온라인교육 운영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5. 30(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5. 30(목) ~ 6. 10(월)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3. 6. 10(월) 14:00, 장소추후안내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2013. 6. 9(일) 24:00까지
구매관재팀 계장 김동현(kimdong hyun@ajou.ac.kr)에게 이메일 접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에 한해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부여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6. 17(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제안평가(발표평가): 2013. 6. 19(수) 14:00, 장소추후안내
바. 협상 및 계약: 2013. 6. 20(목) ~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이러닝 위탁교육운영 전문업체로서 2012년 기준 총매출 5억원 이상인 업체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제출)
라. 2010년~2012년 3년 연속 온라인교육 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제출)
마. 2010년~2012년 3년 연속 대학 학위 과정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구축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 증명원 또는 계약서 제출)
바. 2010년~2012년 3년 연속 콘텐츠 개발 및 도입 경력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제출)
사.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프로젝트 관리자(PM, 해당분야 경력 6년 이상) 1명 이상을 투입하여
콘텐츠 개발을 총괄 관리하는 것이 가능한 업체
아.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교수설계 유경험자로 설계진을 구성할 수 있는 업체
자.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컨소시엄이나 하도급은 원천적으로 불허
차.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시안을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김동현(☏031-219-2067)
나. 제안서 관련 :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 이미진(☏031-219-1947)
2013. 05. 3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