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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집기]계단식 책상 외 13건 구매 업체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계단식 책상 외 13건 구매 업체선정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4. 1. 15(),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4. 1. 15() ~ 1. 22()

. 입찰참가접수: 2014. 1. 23() 12:00까지, 구매관재팀(내방접수)

- 유효한 입찰참가 접수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

. 전자입찰: 2014. 1. 24() 16:00, 16:10, 16:20(3회 실시)

 

 

3. 구매품목: 별첨 파일 참조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소재한 업체

. 물품사양검토확인서를 제출한 업체

 

5.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 총액 최저가 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투찰 실시

. 연속 3회 투찰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로 처리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 물품 문의 및 납품 관련 : 경영대학교학팀 담당(031-219-3623)

 

2014. 01. 1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