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
031-219-2070 | and214@ajou.ac.kr |
[입찰취소] 선염자카드 커튼(방염) 구매 입찰공고 관련 변경사항 안내
안녕하십니까?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입니다.
2014년 4월 28일(월) 기 입찰공고한 [선염자카드 커튼(방염) 구매]건과 관련하여 긴급하게 변경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본교 입찰참가에 혼선이 없도록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1. 입찰명 : 선염자카드 커튼(방염) 구매
2. 입찰공고 : 2014년 4월 28일(월), 본교홈페이지(구매입찰사이트)를 통해 공고된 상태
3. 변경사항 : 입찰 취소 (추후 재공고 예정)
4. 변경사유 : 본 대학교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입찰 변경
5. 변경근거 : 2014년 4월 28일(월), [선염자카드 커튼(방염) 구매] 입찰공고 항목 중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에 근거함
상기와 같이 [선염자카드 커튼(방염) 구매] 입찰공고가 취소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에 착오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이에 관한 문의는 구매관재팀 김성아(031-219-2070)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