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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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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

  2. 계약이행기간(물품인수) : 2014.08.18 ~ 2014.08.26(7일간) * , 일요일은 제외

3. 입찰내용

. 입찰내용 : 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 업체 선정

나 입찰품목 : 불용물품

- 매각용A : 컴퓨터 등 사무용기기 및 기타 고철류

- 매각용B : 에어컨 및 실외기 등

- 매각용C : 철골구조물(안전 철거 포함)

- 폐기용(전체) : 가구등 기타 폐기물 일체

. 입찰방법 : 공개경쟁 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 견적입찰공고 : 2014.08.04(),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2014.08.12() 10:00까지 이메일 또는 Fax로 송부

- 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사본 1, 참가자격 증빙서류 1, 위임장 1(대리인참석시)

. 현장설명회 : 2014.08.13() 11:00~12:00 구사택 비품창고 및 종합관 지하기계실, 토목실험동

1층 서쪽 실습실

- 서류 미제출 및 현장설명회 미참석 업체는 입찰 불가

. 견적(입찰)마감 : 2014.08.13.() 16:00까지 구매관재팀(이메일 또는 Fax로만 접수함.)

. 낙찰 및 발주 : 2014.08.14() 13:00 이후(낙찰업체만 통보)

5.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 2012.12.31까지 사업자등록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강원도 업체

.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 매각C(철골구조물) 응찰업체는 장비동원 및 철거능력이 있는 업체

. “폐기용에 응찰한 경우 폐기물 허가증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이 있고, 폐기물 처 리 능력이 있는 업체(3자 계약불가)

6. 매각 및 폐기조건 준수사항

. 불용물품의 종류 및 수량은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사진은 참조용으로 현장설명회에서 직접확인하여야함.)

. “매각용낙찰업체는 매각 대금을 2014.08.19() 15:00시까지 아주대학교 지정계좌로 입금하고, 당일 16:00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해당시간까지 미입금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입찰에 3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순위 업체에 발주처리 함.)

. 계약이행(물품인수)매각 대금의 입급이 확인되어야 불용물품 반출이 가능하다.

. 낙찰업체는 매각 및 폐기 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물품 인도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인수자(낙찰업체) 책임으로 한다.

.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 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하여야 한다.

. 정보보안을 위하여 컴퓨터류 하드디스크는 현장에서 분리 및 천공(파기)처리를 하며, 정보유출에 따른 법적 책임 서약서는 매각 대금 입금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파기(천공)진은 물품인수후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반출(상차), 부가가치세, 계근 수수료, 내용물 처리비용 등 모든 제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 매각용은 부가세 없이(면세) 응찰이며,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 한다.

. 매각C(철골구조물) 낙찰업체는 아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장비를 동원하여 분해 및 해체하는 방식으로 철거(낙하금지)한다.

* 존치 구조물에 대한 손상 금지 및 바닥파손에 주의하여야 한다.

* 토목실험동 건축물(·외장재 및 구조물)파손에 주의하여야 한다.

* 철거시 존치 구조물이나 기존 건축물에 손상이 있는 경우 원상복구 또는 본교가 제시한 상회하는 배상을 하여야 한다.

* UTM 철거시 유압오일을 완전히 제거후 철거를 하며, 바닥에 누출로 인한 오염을 방지한다.

* 매각 대금 입금전까지 철거계획서를 제출하여 철거방법을 합의하여야 한다.

7. 낙찰업체 선정

. 매각용은 매각A, B, C로 구분하여 각각 최고가 업체, 폐기용은 최저가 업체로 낙찰자 선정

8. 기타사항

. 매각용은 매각A, B, C로 구분 및 폐기용으로 구분하여 견적서을 각각 제출한다.

. 매각A, B, C 예정가격이 미달하는 경우와 최고 응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한다.

.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입찰인유의서 1.

   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5) 폐기물 허가증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 1.(폐기물 응찰업체인 경우)

   6) 위임장 1.(대리인인 경우)

7) 입찰견적서 각 1.(현장설명회 이후 제출)

   8) 보안서약서 1.(매각A 낙찰업체 발주후 제출)

   9) 철거계획서 1.(매각C 낙찰업체 발주후 제출) .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입찰담당자(031-219-2069, 010-5587-2575 나기석)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은 입찰사항의 세부내용으로 반드시 숙지하여야 함.

 

                                                  2014. 08. 0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