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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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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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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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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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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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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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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
2. 계약이행기간(물품인수) : 2014.08.18 ~ 2014.08.26(7일간) * 토, 일요일은 제외
3. 입찰내용
가. 입찰내용 : 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2차 매각 및 폐기 업체 선정
나 입찰품목 : 불용물품
- 매각용A : 컴퓨터 등 사무용기기 및 기타 고철류
- 매각용B : 에어컨 및 실외기 등
- 매각용C : 철골구조물(안전 철거 포함)
- 폐기용(전체) : 가구등 기타 폐기물 일체
다. 입찰방법 : 공개경쟁 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4.08.04(월),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2014.08.12(화) 10:00까지 이메일 또는 Fax로 송부
- 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참가자격 증빙서류 1부, 위임장 1부(대리인참석시)
다. 현장설명회 : 2014.08.13(수) 11:00~12:00 구사택 비품창고 및 종합관 지하기계실, 토목실험동
1층 서쪽 실습실
- 서류 미제출 및 현장설명회 미참석 업체는 입찰 불가
라. 견적(입찰)마감 : 2014.08.13.(수) 16:00까지 구매관재팀(이메일 또는 Fax로만 접수함.)
마. 낙찰 및 발주 : 2014.08.14(목) 13:00 이후(낙찰업체만 통보)
5.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2012.12.31까지 사업자등록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강원도 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라. 매각C(철골구조물) 응찰업체는 장비동원 및 철거능력이 있는 업체
마. “폐기용”에 응찰한 경우 폐기물 허가증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이 있고, 폐기물 처 리 능력이 있는 업체(3자 계약불가)
6. 매각 및 폐기조건 준수사항
가. 불용물품의 종류 및 수량은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사진은 참조용으로 현장설명회에서 직접확인하여야함.)
나. “매각용” 낙찰업체는 매각 대금을 2014.08.19(화) 15:00시까지 아주대학교 지정계좌로 입금하고, 당일 16:00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해당시간까지 미입금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입찰에 3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순위 업체에 발주처리 함.)
다. 계약이행(물품인수)는 매각 대금의 입급이 확인되어야 불용물품 반출이 가능하다.
라. 낙찰업체는 매각 및 폐기 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물품 인도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인수자(낙찰업체) 책임으로 한다.
마.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 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하여야 한다.
바. 정보보안을 위하여 컴퓨터류 하드디스크는 현장에서 분리 및 천공(파기)처리를 하며, 정보유출에 따른 법적 책임 서약서는 매각 대금 입금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파기(천공)사 진은 물품인수후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사.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반출(상차)비, 부가가치세, 계근 수수료, 내용물 처리비용 등 모든 제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아. 매각용은 부가세 없이(면세) 응찰이며,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 한다.
자. 매각C(철골구조물) 낙찰업체는 아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장비를 동원하여 분해 및 해체하는 방식으로 철거(낙하금지)한다.
* 존치 구조물에 대한 손상 금지 및 바닥파손에 주의하여야 한다.
* 토목실험동 건축물(내·외장재 및 구조물)파손에 주의하여야 한다.
* 철거시 존치 구조물이나 기존 건축물에 손상이 있는 경우 원상복구 또는 본교가 제시한 상회하는 배상을 하여야 한다.
* UTM 철거시 유압오일을 완전히 제거후 철거를 하며, 바닥에 누출로 인한 오염을 방지한다.
* 매각 대금 입금전까지 철거계획서를 제출하여 철거방법을 합의하여야 한다.
7. 낙찰업체 선정
가. 매각용은 매각A, B, C로 구분하여 각각 최고가 업체, 폐기용은 최저가 업체로 낙찰자 선정
8. 기타사항
가. 매각용은 매각A, B, C로 구분 및 폐기용으로 구분하여 견적서을 각각 제출한다.
나. 매각A, B, C에 예정가격이 미달하는 경우와 최고 응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한다.
다.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입찰인유의서 1부.
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5) 폐기물 허가증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 1부.(폐기물 응찰업체인 경우)
6) 위임장 1부.(대리인인 경우)
7) 입찰견적서 각 1부.(현장설명회 이후 제출)
8) 보안서약서 1부.(매각A 낙찰업체 발주후 제출)
9) 철거계획서 1부.(매각C 낙찰업체 발주후 제출) 끝.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입찰담당자(☏031-219-2069, 010-5587-2575 나기석)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 첨부파일은 입찰사항의 세부내용으로 반드시 숙지하여야 함.
2014. 08. 0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