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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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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입찰공고] 아주대학교 경조화환(3단, 230cm이상) 단가계약 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경조화환(3, 230cm이상) 단가계약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4.10.27(),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4.10.27() ~ 11.03()

. 현장설명회: 2014.11.04() 14:00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11.03() 14:00까지 구매관재팀 구매담당자에게 이메일(henry@ajou.ac.kr)로 접수하며 당 참가신청서를 위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에 한해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부여

. 입찰참가접수: 2014.11.05()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내방접수

- 입찰참가 시 현장설명회 시 제시된 화환 외 업체에서 제공할 부대서비스조건을 명시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 평가: 2014.11.05() 15:00~

. 제안서 평가 결과발표: 2014.11.06() 이후, 우선협상 업체에게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

- 위 제안서평가 및 평가결과발표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해당업체에 개별 통보 예정)

. 협상계약: 2014.11.06()부터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아주대학교 경조화환(3, 230cm이상) 단가계약 업체 선정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 수원 또는 서울, 인천지역에 대리점이나 사업장을 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5.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 등을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계장 최영호(031-219-2068)

. 화환 및 부대서비스 내용 관련 : 총무팀 과장 이은규(031-219-2065)

 

2014. 10. 2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