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
031-219-2070 | and214@ajou.ac.kr |
[(제안평가)입찰공고]아주대학교 국제학사 집기 납품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국제학사 집기 납품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4.11.03.(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4.11.03.(월) ~ 11.10(월)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4.11.11.(화) 16:00, 대학원세미나실(율354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11.11(화) 11:00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최영호 이메일(henry@ajou.ac.kr)
로 접수하고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 제출.
라. 입찰참가 및 제안서접수 : 2014.11.17.(월) 14:00까지, 율곡관 303호
마. 1차평가(서면평가) : 2014.11.17.(월) 15:00~
- 1차 평가는 입찰참가접수 업체가 4개사 이상일때 실시하며, 1차 평가 결과는 2차 평가 대상업체
에 개별 통보함.
바. 2차 평가 및 품평회 대상업체 발표 : 2014.11.18.(화)/개별통보
사. 2차 평가(PT) 및 품평회 실시
- 제안발표회 : 2014.11.25.(화) 14:00~, 제1회의실(율204호)
- 품평회 : 2014.11.25(화) 제안발표회 종료시점 ~ , 국제학사
* 참가업체는 2014.11.25(화) 13:00까지 국제학사에 집기세팅을 완료할 예정임
아. 우선협상대상 업체 발표: 2014.11.26.(수)~
자. 협상 및 계약 : 2014.11.27.(목) ~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
한)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라.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바. 2013년도 기준 매출액이 500억 이상인 업체
사. 정품을 제조 및 취급하는 업체 컨소시엄(제조사 + 대리점)형태 참여 가능.
* 제안 시 컨소시엄을 맺은 제조사와 대리점은 단일브랜드의 제품으로 제안해야 함.
(단, 제안 시 실적에 대한 인정은 주 사업자의 실적만 인정함.)
*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후 제출함.
아. 품평회를 위하여 샘플가구를 무상으로 제작, 설치, 회수가 가능한 업체
자.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동급 이상으로 충족하고 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5.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내용을 평가한 후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
체선정
6. 기타문의 :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 henry@ajou.ac.kr)
2014. 11. 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