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입찰공고] 사회진출센터 진로설정 노트(2,785권) 제작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사회진출센터 진로설정 노트(2,785권)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4.11.04(),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 2014.11.04() ~11.10()

. 제안서 및 입찰참가접수 : 2014.11.11()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303)

라 제안평가 실시: 2014.11.11() 15:00, 사회진출센터

마 협상 및 계약: 2014.11.12.() ~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붙임 제작사양 및 디자인시안 참조

 

4.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

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5.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내용을 평가한 후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

으로 업체 선정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

- 입찰관련: 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 henry@ajou.ac.kr)

- 제안서관련: 사회진출팀 (손형주)031-219-2041)

 

2014. 11. 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