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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재공고] 중앙도서관 서양 인쇄 학술지 공급 업체 선정 입찰

일반공개경쟁 재공고입찰 공고

 

1. 입 찰 명: 중앙도서관 서양 인쇄 학술지 공급 업체 선정 입찰

- 품목: 서양 인쇄학술지 31, 별첨 서양학술지 구독 확정 목록 참조

- 구독기간: 2017.01.01. ~ 2017.12.31.(1)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6.11.23.(), 본교 홈페이지

. 공고기간 : 2016.11.23.() ~ 11.29()

. 신청기간 : 2016.11.23.() ~ 11.29() 14:00, 구매관재팀(303)

- 본입찰 참가신청 업체는 (재공고)입찰 참가신청서만 제출가능하며 첨부서류는 생략가능함.

. 전자입찰 : 2016.11.30.() 14:00 (최대 3회 실시)

- 10분 단위 최대 3회 투찰, 단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을 시 입찰종료됨.

3.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최근 3년간(2013~2015년도) 국내 4년제 대학교에 ‘1건 기준 US $100,000 이상’ 3, 납품율이

99% 이상의 실적을 가진 업체(납품실적증명서 제출)

. 구미지역에 1개 이상의 물류센터가 있고, 3년 이상 물류센터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관련 증빙 서류

제출)

. 납품 및 입고정리 자동체크인 시스템을 지원하고, 구독 또는 미구독 잡지에 대한 서지정보, 가격조회,

추가주문, 결호조치, 클레임 등의 관리 작업을 계약 기관 담당자가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웹 기반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관련 증빙 서류 제출)

. KERIS 컨소시엄 공급기관으로 대학 가입 컨소시엄의 구독유지 조건이나 이에 관한 타이틀 변동 정보

를 적시에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업체(관련 증빙서류 제출)

. 전자저널, 데이터베이스 및 통합검색 연계 서비스 제공 업체(필요시 시스템 접속 URL제공을 통해

시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야 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B0 이상 제출가능 업체

 

4.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전자입찰/최저가)

- 본교에서 제시한 서양학술지 구독목록 상의 학술지를 구독기간 내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업체 중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에 최저견적가를 제시한 업체를 납품업체로 선정

. 총액 최저가 입찰

. 예산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10분간격 연속 3회까지 투찰 실시

. 투찰 금액은 외화(USD)로 입력해야 함.

 

 

5. 전자입찰

.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 (신규업체인 경우)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요령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

-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

- 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 승인요청

 

.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 (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제출 클릭

-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는

관련이 없음)

- 전자입찰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6. 문의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 학술지 관련 : 학술정보팀 담당(031-219-2132)

 

2016. 11.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

(재공고)입 찰 참 가 신 청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