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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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입찰] 아주대 팔달관 3층 게시판 구매(제작)

일반견적입찰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팔달관 3층 게시판 구매(제작)

2. 입찰품목

품명

규격

수량

단위

비고

학과게시판

7250*2970

1

주문제작

- 납품기한: 2016.12.28.().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6.12.9.() ~ 12.15(), 본교 홈페이지

. 신청기간 : 2016.12.9.() ~ 12.15()

. 제출서류 : 디자인시안 및 납품실적

. 제출장소 : 정보통신대학 교학팀

. 견적투찰 : 2016.12.9.() 09:00 ~ 12.15() 16:00,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4. 입찰참가자격

- 본교에 게시판을 설치, 납품한 이후 지속적인 사후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 신속한 유지보수가 가능하도록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 경인 지역인 업체

 

5. 입찰방식: 2단계 경쟁입찰(시안평가, 가격평가)

- 업체 선정은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디자인 시안을 중심 구매요구부서에서 평가하여 적합판정을 받은 업체 대상으로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을 통해 예산범위 내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업체로 선정.

 

 

6. 기타문의

- 제안서 작성 관련 : 정보통신대학 교학팀 (031-219-3681)

- 전자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031-219-2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