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
031-219-2070 | and214@ajou.ac.kr |
[입찰] 아주대 팔달관 3층 게시판 구매(제작)
일반견적입찰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팔달관 3층 게시판 구매(제작)
2. 입찰품목
품명 | 규격 | 수량 | 단위 | 비고 | |
학과게시판 | 7250*2970 | 1 | 식 | 주문제작 |
- 납품기한: 2016.12.28.(수).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6.12.9.(금) ~ 12.15(목), 본교 홈페이지
나. 신청기간 : 2016.12.9.(금) ~ 12.15(목)
다. 제출서류 : 디자인시안 및 납품실적
라. 제출장소 : 정보통신대학 교학팀
마. 견적투찰 : 2016.12.9.(금) 09:00 ~ 12.15(목) 16:00,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4. 입찰참가자격
- 본교에 게시판을 설치, 납품한 이후 지속적인 사후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 신속한 유지보수가 가능하도록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 경인 지역인 업체
5. 입찰방식: 2단계 경쟁입찰(시안평가, 가격평가)
- 업체 선정은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디자인 시안을 중심 구매요구부서에서 평가하여 적합판정을 받은 업체 대상으로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을 통해 예산범위 내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업체로 선정.
6. 기타문의
- 제안서 작성 관련 : 정보통신대학 교학팀 (031-219-3681)
- 전자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031-219-2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