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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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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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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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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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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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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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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긴급입찰] 2017학년도 아주대학교 소식지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2017학년도 아주대학교 소식지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17학년도 아주대학교 소식지 제작업체 선정
나. 제작품목
항목 | 수량 | 단위 | 상세 사항 |
아주대학교 소식지 | 40,000 | 부 | 발행페이지: 40페이지(표지 포함) 발행횟수: 4회 발행부수: 1만부/회 발행시기: 4월, 6월, 9월, 12월 - 인쇄물 판형(크기): 참여업체 제안사항 재질 및 제본형태: 참여업체 제안사항 제작기획, 편집/디자인, 취재/원고작성, 촬영(사진 등) 인쇄/납품 포장/발송(포장지 제작/인쇄, DM작업 등) 우편발송료 제외 |
다.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1.19.(목),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01.19.(목) - 01.31.(화)
다. 신청기간: 2017.01.19.(목) ~ 2017.02.01.(수) 14:00, 구매관재팀(율303호)
라. 서면평가: 2017.02.03.(금) 10:00, 구매위원회
마. 협상/계약: 2017.02.06.(월)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에 등록된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에 인쇄물 제작 및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식: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표지/내지 시안, 대표실적물 포함)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문의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물품 관련: 홍보실 담당(031-219-2917)
2017. 01. 1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