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견적입찰] Riverbed Modeler 라이선스 구매

  • 최영호
  • 2017-03-15
  • 5196

1. 입찰공고

- 입찰: 2017.03.14() ~ 03.15()

- 재공고입찰: 2017.03.15() ~ 03.16()

 

2. 전자투찰 (부가세포함가로 투찰)

- 입찰: 2017.03.14() ~ 03.15() 09:00 ~ 16:00

- 재공고입찰: 2017.03.16() 09:00 ~ 16:00

- 방법: 본교 홈피-구매입찰-전자구매바로가기-회원등록(접속)-전자투찰

 

3. 물품 관련 사항

- Modeler Wireless Suite

- University Research Program

- 1년간의 무상 버젼업그레이드 및 기술지원

- 최대 10개 라이선스 제공

- 임대 기간 중 Basic Course 교육(3, 2명 원칙) 1회 지원

- 물품납품기한 : 발주후 1개월 이내

- 물품사양 문의처: 김영은(031-219-1757)

 

 

4. 유의사항

-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조건, 납품일자를 반드시 물품사양 문의처에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 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 입찰 무효 처리됨.

- 물품 세부사양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 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포장료, 배송료, 설치비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투찰금액에 포함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