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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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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긴급입찰] 경영대학원 연간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경영대학원 연간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 경영대학원 연간 입시 홍보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항목

수량

단위

상세 사항

석사

홍보용 브로슈어 40p (컬러)

2,500

용지:210*280mm

표지:반누보204g

내지:반누보151g

일반학과 정시 모집요강 1P(컬러)

22,000

용지:A4 SW150/양면

일반학과 수시 모집요강 1P(컬러)

2,000

용지:A4 SW150/양면

벤처MBA 모집요강1P (컬러)

3,000

용지:A4 SW150/양면

원장 서신 1P(컬러)

12,000

용지:A4 SW150/단면

소봉투(편지봉투 크기)

(경영대학원 로고 등 인쇄 제작)

20,000

용지:모조 100

최고

리플렛 인쇄

40,000

랑데부 160g

DM용 은박 봉투

40,000

-

포장

-

석사: 제작한 소봉투에 아래내역 발송

- 12,000: 모집요강+원장서신 발송

- 6,000: 모집요강 발송

최고: 20,000: 리플렛 전체 발송

배송(실비지급이므로 견적산출 제외)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18.2.28.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7.3.16.(), 본교 홈페이지

. 공고기간: 2017.3.16.() - 2017.3.27()

.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7.3.28.()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 제안서 서면평가: 2017.3.29.() ~

. 협상 및 계약: 2017.3.30.()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자등록증에 등록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업체

 

5. 입찰방식: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 (031-219-2917)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

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7. 문의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 물품 관련: 경영대학원 담당(031-219-2317)

 

2017. 3. 1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