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
031-219-2070 | and214@ajou.ac.kr |
[긴급입찰] 아주대학교 졸업사진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졸업사진 제작업체 선정 입찰
- 계약기간 내 본교의 요청에 따라 졸업사진 촬영, 제작, 배부, 재고 보유 및 관리
품목 | 규격 | 세부사양 | 수량 |
폴리오 앨범 | 11 X 11 inch(2 page) | - 표지 : 2단 인조가죽 - 인쇄 : 형압 - 내부 : 마니라합지 2300g/m2 - 내부재질 : 사진 - 사진구성 : 학사모사진 & 프로필사진 | 250EA / 1년 (추정치임) |
사진액자 | 11 X 14 inch | 마르액자(아크릴) |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4.21.(금), 아주대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04.21.(금) ~ 2017.05.02.(화)
다. 신청기간: 2017.04.21.(금) ~ 2017.05.02.(화) 15: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 우편접수는 접수일 마감 우편도착분에 한함.
- 유효한 입찰참가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하며 재공고입찰 실시
라. 제안평가: 2017.05.04.(목)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
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장(사업자등록증 상 주소)이 서울, 경인 지역 업체
라. 본 대학교가 제시한 조건과 규격의 제품을 공급 및 관리가 가능한 업체
4. 입찰방식: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 (031-219-2033)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
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6. 문의처
가. 물품 관련 : 학생지원팀 (031-219-2033)
나.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031-219-2068)
2017. 4.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