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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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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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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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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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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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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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긴급입찰] 2018학년도 아주대학교 입학전형 안내책자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8학년도 아주대학교 입학전형 안내책자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현황
가. 제작품목 : 2018학년도 입학전형 안내책자(2종)
나. 발행시기 : 2017년 5월, 11월 경 발행
구분 | 시기 | 예상분량 | 예상부수 |
수시모집요강 | 5월 | 100p | 35,000부 |
정시모집요강 | 11월 | 70p | 15,000부 |
* 분량 및 부수는 변동될 수 있음. (입학전형 관련 자료는 입학처에서 제공)
다. 배포대상 : 전국 수험생 및 학부모, 고등학교, 입시관련기관, 시·도교육청 등에 배포
라. 계약기간 : 계약일 ~ 2018.2.28
마. 구성방향
구 분 | 내용 | ||||||
방식 | - 인쇄물 및 웹진(모든 제작물 동시 진행) | ||||||
구성 | - 홍보자료 : 20페이지 내외(수시모집요강 기준) - 입학전형 : 80페이지 내외(수시모집요강 기준) ※ 입학전형 관련 자료는 입학처에서 제공 | ||||||
구성 방향 | - 전체 구성 방향 : 전형안내라는 목적에 맞게 제작된 매거진 형식의 책자 (인쇄물과 웹진을 동일한 디자인 콘셉으로 매체의 특성에 맞게 구성) - 세부 구성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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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4.28.(금),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4.28.(금) ~ 2017.5.10.(수)
다. 신청기간: 2017.4.28.(금) ~ 2017.5.17.(수) 12:00, 구매관재팀 (율곡관 303호)
라. 제안서 평가: 2017.5.18.(목)
마. 협상 및 계약 : 2017.5.19.(금)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최근 2년간 대학의 홍보물(소식지, 브로셔, 입시요강 등) 발행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최근 1년간 대학의 홍보물(소식지, 브로셔, 입시요강 등) 단일 계약건으로 일정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인쇄물과 웹진의 기획 및 원고 작성 전문 업체
바. 인쇄물과 웹진을 각각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이 가능한 업체
사. 인쇄물과 웹진 제작 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업체
아. 입학모집요강 보관창고를 확보하고 있으며, 아주대학교 입학처의 요청 시 지체 없이 전국적으로 책자 발송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방법 :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시안포함)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물품 관련: 입학전형팀(☏031-219-1693)
나.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031-219-2068)
2017. 4. 2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