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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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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긴급] 경영대학원 주요 인쇄물 연간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경영대학원 주요 인쇄물 연간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품목

품명

크기

부수

면수

제본

색상

비고

강의노트

B5

3,000

600p 내외

책자

(본드제본)

개별포장

흑백

500p 초과 시 2권으로 제작

표지, 간지 내지와 같은 재질로 인쇄.

OT책자

153*215

400

44p 내외

책자

(본드제본)

컬러

- 내용편집, 표지 및

내지 디자인 필요

내지와 표지 용지는 다른 재질로 제작

내외부 모두 컬러

원우수첩

석사

90*160

1,200

200p 내외

책자

(실제본)

흑백

- 내용편집, 표지 및

내지 디자인 필요

표지, 내지 모두 흑백

표지는 인조가죽 스타일

최고경영자

300

100p 내외

- 내용(컨텐츠)은 본교에서 제공하며, 납품이외의 별도 배송 시 배송비는 실비 지급함.

- 인쇄물 수량은 실 제작 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7.07.11(), 본교 홈페이지

. 공고기간 : 2017.07.11() ~ 2017.07.24()

. 신청기간 : 2017.07.11() ~ 2017.07.24()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303)

. 제안서 평가 : 2017.07.25.()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인 업체

. 최근 3년간 대학과 10건 이상의 거래 실적이 있는 업체

. 경영대학원을 방문하여 기존 제작물을 확인하고 금번 입찰건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한 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 및 인쇄물을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031-219-2068)

. 물품 관련: 경영대학원 교학팀(031-219-2317)

 

2017. 7.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