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컨설턴트(계약직) 채용(~24.03.14)

  • 김지선
  • 2024-03-05
  • 387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 컨설턴트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2. 모집인원: 0명(채용 예정일: 2024. 4. 1.부)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3. 담당업무
 가. 진로·취업 전문상담
 나. 진로·취업 지원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다. 기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 및 사업 수행에 관련된 업무 등 

4. 지원자격: 아래 기본자격을 충족한 자 
 가. 기본자격(아래 각 항목 중 최소 1가지 충족 필수)
   -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 「청소년상담사」 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 「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무료 직업소개 업무 및 직업정보제공 분야에 2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경영자 단체, 노동조합 등 근로자 단체, 고용 관련 공공‧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관련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인 자(인사‧채용 및 취업지원 등 업무)
 나. 우대사항 
    - 기업체 등에서 HR 업무 경험이 있는 자 

5. 접수방법 
 가. 홈페이지 접수: 본교 교직원채용 게시판 우측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바로가기' 클릭 후 작성 
 나. 증명서 제출 :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6. 접수기간: 2024. 03. 05.(화)~2024. 03. 14.(목)

7.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8. 문의처
  - 온라인 접수 및 서류제출 관련: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 업무 관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 ☎ 031-219-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