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직원] 2015산학협력단 전문직(기업지원/창업보육) 채용 공고(~12/22)
- 박지은
- 2015-12-16
- 15650
2015학년도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전문직(기업지원/창업보육)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기업지원전문인력 /창업보육전문매니저 2. 모집인원: 0명 3. 공통사항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4. 지원자격 [기업지원전문인력] ○ 학사학위 이상 학력소지자 ○ 산업인력양성 및 기업지원업무 유경험자 ○ 평생교육사, 경영/기술/창업지도사 등의 기업지원사업 직접참여 가능자격 보유자 ○ 2016.01.01부터 근무 가능자 [창업보육전문매니저] ○ 학사학위 이상 학력소지자 ○ 창업보육센터(BI) 관리업무 유경험자 ○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자격보유자 ○ 2015.12.31부터 근무 가능자 5. 임용조건 및 처우 ◎ 본 산학협력단의 '인사규정'에 의거 전문직으로 채용함(산단 정규직) ◎ 근무지역: 본교(수원) 캠퍼스 내 산학협력단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09:00∼18:00 ◎ 임용기간: 최초 2년 계약 후 근무성적에 따라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매 3년간 연장계약 ◎ 연봉수준: 산학협력단 인사규정 및 보수규정에 의한 경력산정 후 <전문직2 ‘연차연봉’>으로 최초 기본연봉 책정하며 제수당(급량비, 가족수당, 자녀학비보조) 및 아주대병원 진료비 감면, 복지카드 지급 등 복지혜택 부여 6.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직무능력 논술전형(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 3차 심층면접 전형(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7. 진행일정 - 2015.12.16(수) ~ 12.22(화) 24:00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15.12.23(수)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통보) - 2015.12.24(목) / 2차 직무능력 논술고사 실시 - 2015.12.28(월) / 2차 논술전형 합격자 발표(개별통보) - 2015.12.29(화) / 3차 심층면접 심사 - 2015.12.30(수) / 최종예비합격자 발표(신원조사 의뢰) - 2015.12.30(수) ~ / · 기업지원 전문인력: 2016.01.01.부 임용제청 · 창업보육전문매니저: 2015.12.31.부 임용제청 ※ 상기 일정 및 전형방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15.12.16(수) 15:00 ~ 12.22(화) 24:00 ◎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인터넷접수(방문 또는 우편접수 불가) ※ 유의사항 ▶ 홈페이지 접수: 교직원채용 게시판의 '직원,조교,계약직' 클릭 후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에서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또는 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1) 원서접수 시 LOG IN 화면의 [이메일정보]는 원서접수확인 안내, 합격자 확인 등에 사용될 예정으로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입력 예: 00000@naver.com) 2) [신규지원]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후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지원분야]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서를 최종제출하기 전까지는 [지원서수정]을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9.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예정일: 2015.12.23(수) 오후 3시 이후 ◎ 사정에 따라 합격자 발표예정일은 변경될 수 있음 10. 제출서류 ① 최종학교 졸업(학력)증명서 1부 ② 성적증명서 각 1부 ③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1부 ④ 자격·면허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함) ⑤ 임용추천서 1부(채용분야 업무 유경험자에 한하며, 기관장·학·처장·단장급 이상 추천서만 인정) ※ 유의사항 1) 제 출 일: 2차 논술전형 참가 시(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2) 제출방법 · 관련서류 일체를 서류봉투에 넣어 [접수번호/성명]을 표기 후 제출 · 원본제출(자격·면허증은 사본) · 석사학위 이상은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11.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채용요건에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 산학협력단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으로 문의바랍니다.(☎ 031-219-1707)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장